고려H내과 소개

장비소개

> 고려H내과 소개 > 장비안내

검사장비 안내

내시경(Olympus CV-170 HD/NBI)

본원은 국내 종합병원과 대학병원의 내시경 점유율 90% 이상인 올림푸스사의 내시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림푸스 CV-170 모델은 빛의 파장을 조절하는 NBI 기술을 적용해 일반 내시경으로는 보지 못하는 혈관 분포를 확인해 조기 암 또는 염증, 궤양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HD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모세혈관과 점막 표면 구조의 가시성을 높여 조기 위암 등 미세 병변을 보다 잘 판단할 수 있습니다.

복부 초음파(GE-P9)

GE-P9은 국내 개발 생산된 장비로 최신 영상의학과 및 복부 전용 초음파 진단기입니다. 넓은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여 영상의 해상도와 투과도를 향상시켜 진단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기존 프리미엄 장비에만 지원하던 탄성초음파(Elastography), 대조도 영상(Contrast image), 디지털 TGC(Time Gain Compenstor) 등의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입니다.

유방촬영기(BEMEMS Pinkview-BT)

본원에서는 사용하는 유방촬영용 엑스선 장비(Pinkview-BT)는 마이콤 제어(MICOM. Control compression)를 이용한 자동 소프트 압박 기능을 적용하여 유방 압박 시 수검자의 통증을 완화합니다. 10N 단위로 최대 200N까지 압박력 제어가 가능해 통증에 민감한 분도 불편함 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흉부X-ray(DK AccuRay 5)

AccuRay의 고주파 Inverter Generator로 단시간 촬영 가능하여 환자 움직임에 의한 재촬영율을 감소 시킬 수 있으며, 주파수 위상 제어 시스템으로 X선 노출 재현성을 향상시켜 양질의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신 골밀도 진단기(Osteosys Central DXA Dexxum T)

DEXXUM T는 듀얼 엑스레이 원리를 이용한 골밀도 측정기입니다. 척추와 대퇴골의 이중 에너지 방사선 흡수법을 이용해 인체에 조사하고, 투과된 선량을 디텍터로 획득하여 수검자의 골밀도를 측정합니다. 골다공증 진단과 골절의 위험을 사전에 파악하고, 이를 조기에 치료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심전도∙폐기능 검사(Bionet Cardio 7S)

Cardio 7S는 12채널의 심전도 기록기로 ECG 출력과 함께 Advanced Minnesota Code를 통한 정밀 자동진단 기능을 구비하여 더욱 높은 정확도의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심전도와 폐활량 검사를 동시에 진단할 수 있도록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시경세척기- J-1000

본원에서 사용하는 J-1000은 자동공정시스템으로 상부회전 360도 분사 방식으로 이물질이나 소독의 잔류액을 완전히 제거하는 세척 장비입니다. 빠른 배수 방식의 구현으로 찌꺼기나 침전물이 발생되지 않아 안심하고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려H내과 전화상담

전화상담
02.3437.3337

고려H내과 근무시간

평 일 AM 8 : 00 ~ PM 6 : 00

수 요 일 AM 8 : 00 ~ PM 1 : 00

토 요 일 AM 8 : 00 ~ PM 2 : 00

점심시간 PM 1 : 00 ~ PM 2 : 00

휴진안내 공휴일 및 일요일 휴진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

고려H내과의원

고려H내과